반응형

안녕하신가요~ 모두들 가을이 훌쩍 다가온 요즘 건강관리를 비롯해서 어떤식으로 재력관리까지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. 요즘 아무래도 코인이다 뭐다 하면서 일확천금의 꿈을 꾸시는 분들이 아주 많은듯 하더라구요. 저 또한 별반 다르지는 않아요. 그러다보니 국내로또에도 무척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기는 한데, 해외로또에도 많이 관심이 가더라구요.

 

해외로또 파워볼


상상초월의 당첨금 규모 미국로또


그 이유는 매우 간단한데요! 바로 미국 파워볼의 당첨 금액이 일반 한국의 사이즈와는 확연히 달라서 그렇답니다. 우리나라에서는 대략 매번 12억정도의 당첨금액이 뜨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미국은 인구부터가 넘을 수 없는 벽이다보니 미국로또의 당첨금은 천억원 정도까지도 된다고 해요.

 

메가밀리언 파워볼 복권 

해외로또 구매대행


괜히 미국에서 부자를 빌리어네어 라고 부르는 게 아닌 듯 싶더라구요. 그래서 저도 혹시 우리나라에서도 해외로또를 살 수 있는지가 정말 궁금했어요. 미국인에게만 그 나라 로또를 판매하는건지 한국인은 도저히 살 기회가 없는것인지 많은 분들이 저처럼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제가 한번 이번 기회에 알아보았답니다!
그리고 결론은 우리나라에서도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해요 ! 물론 당연히 미국에서 판매하는 미국복권이므로 대행사를 통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~ 그래서 제가 알아본 대행사는 로또바이라는곳이었는데요!

 

검색을 몇번 하다보니까 많은 로또구매대행사들이 있는 듯 하더라구요. 그런데 솔직히 미국에서 구매를 하는 것이니만큼 정말 믿을만한 업체에서 결제를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.
솔직히 일확천금이나 로또와 같은 것과 얽혀있는 것이다 보니까 믿을만한 곳에서 구입을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.
그런데 로또바이에서는 해외로또 구매를 하고 해당 복권에 대해 실물 스캔본을 구입자가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대요. 그리고 당첨이 되지 않은 용지에 한해서는 집으로 배송해주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!

 

로또바이

구매대행 당첨시 수령


만약 안전한 업체인 것을 확인했다면 이제는 만약 당첨이 된다면 어떤식으로 수령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궁금하시겠죠? 솔직히 저 또한 미국로또에 대해 관심이 많지만 제가 당첨이 되었을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.
그런데 혹시나 하면서 ~ 미리 준비를 해보는거죠 ! 만약 해외로또로 당첨이 된다면 1,2등의 경우에는 미국에 가서 직접 수령을 해야한대요. 이 경우에는 로또바이 즉 구매대행업체에서 비행기표와 기타 부대비용을 다 지원해준다고 하네요.

 

로또바이

마무리


그 이외의 3등부터 5등까지는 바로 당첨액을 캐시로 전환하여 홈페이지에서 수령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요.
여러모로 솔직히 당첨이 될지 안될지는 불확실하지만, 그래도 이런 꿈이라도 안고 산다면 지친 하루하루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^^ 오늘은 해외로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모두 유익한 검색 결과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!

 

 

 

미국로또/미국복권 파워볼 당첨금 하는법 인터넷구매방법(Feat.메가밀리언 인생역전)

인생역전을 꿈꾸게 해주는 로또, 미국복권 파워볼의 당첨금액 규모 및 게임 하는법, 세금 정보, 인터넷 구매방법 등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우리나라에 로또 외에 다양한 복권이 있는만큼 미

powerballmegalotto.com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